
2025년 4월, SK텔레콤을 뒤흔든 대규모 해킹 사고.2,300만 명에 달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심(USIM) 무상 교체 발표는 일단 빠른 대응처럼 보였습니다.하지만 정작 교체 첫날부터 벌어진 유심 품귀 현상과 ‘눈가림 대책’ 논란은 고객들의 불만을 폭발시켰습니다.SK텔레콤은 과연 고객의 신뢰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유심 무상 교체, 현실은 ‘품귀 대란’4월 28일부터 전국 T월드 매장과 공항 로밍센터를 통해 시작된 유심 무상 교체.하지만 문제는 수량 부족이었습니다.SKT가 보유한 유심은 약 100만 개 수준.2,300만 명 고객 규모를 감안하면 턱없이 부족한 수치입니다.매장마다 긴 대기 줄온라인 예약 시스템 접속 폭주예약조차 못한 고객들 분통"오늘 교체 못하면 언제 다시 오나요?""예약하려..
경제경영 자료
2025. 4. 28.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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