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 꿀팁 - 리잔시 파크 호텔 공홈 최저가 예약 방법 공유
오키나와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많죠?
아이 있는 집이라면 한국에서 가까운 휴양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한데요.
오키나와 리잔시 파크는 사이판 PIC라 불릴만큼 한국인이 많이 가는 곳이예요.
오키나와 섬 자체가 해변을 품은 리조트가 많이 없다보니
바로 앞에 넓은 백사장이 있는 리잔시를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
오늘은 리잔시파크호텔을 최저가로 이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공홈 예약시스템(상단 링크) 접속시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본어가 익숙하지 않거나 보기 불편하신 분들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자동번역기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일본어->한글 자동번역 으로 대부분 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크롬 브라우저 자동번역 을 통해 예약화면을 보면 아래와 같은데요. 여기에서 #기본계획으로최저가격 옵션을 클릭해줍니다. #리잔플랜 이라고도 하는 이 옵션은 해당 여행일정에 가장 최저가의 예약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단의 모든 옵션값을 한번에 보여주므로 비교선택하기 용이합니다.
대부분의 결제 정보가 조식을 포함한 일정이며, 예약대행페이지에서는 노출되지 않는 디럭스룸이나 코너스위트 등도 공홈에서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일본의 경우 5월 1일부터~5일까지가 극성수기로 우리나라와 동일한 황금휴가철입니다. 많은 일본인들이 오키나와에 방문하는 만큼 숙박요금도 비쌀 수 밖에 없는데요. 미리미리 결제하셔서 최저가로 예약하시기 바래요.
기본적으로 유아는 인원수에 포함되지만 식사옵션이 따로 제공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나이에 따라 추가요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예약시 상세 조건에 표시되므로(1000엔~2000엔 사이)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옵션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찾으셨다면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다음단계로 넘어가실 수 있는데요. 본격적인 예약정보 입력화면은 좀 까다로울 수 있으니 세부 사항을 정리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예약방법
예약정보입력화면인데요. 외국인의 경우 일본 공홈에서 예약할때 보통 일본 현지 주소지 입력에 애를 먹는 경우가 많아요. 예전에는 한국주소를 입력할 수 있었는데,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해당 주소지 입력란이 사라졌습니다. 이에 일본 현지 주소(당연히 입국할때 입국신고서에 적는 것과 동일한 호텔주소) - 예)리젠시호텔 주소-로 검색, 입력하시면 됩니다.
성명은 영어로 입력
하단 일본어는 가타카나로 구글번역 활용 입력
주소는 현지 숙소 주소(다른 곳을 간다면 다른 숙소정보 or 리잔시 주소 입력)
- 우편번호 입력하면 자동 기재가능
이메일 주소는 반드시 본인이 자주 확인가능한 주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나중에 로그인시에도 활용되는 정보고 예약확인서도 이쪽으로 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결제를 하지 않고 대기상태에서 종료하는 경우 해당 예약은 취소되며 나중에 다시 하려고해도 해당 조건으로는 조회가 안됩니다. 그러니 결제까지 꼭 마무리해주세요. 카드정보 입력 후 결제버튼을 누르면 최종 예약이 완료되며, 본인이 기재한 이메일로 확인서가 날아옵니다. 예약변경이나 추가시에도 이메일 주소와 예약번호를 반드시 알아야하니 잘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일본 현지에서 렌트카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차량 햇빛가리개를 필수로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일본 현지 차량 자체가 썬팅이 우리나라처럼 진하지 않다보니 아이들이 화상을 입는 경우도 있어요. 뒷자석 안쪽에만 부분적으로 가릴 수 있는 방식으로 하셔야 하니 구매 전 미리 참고하시구요.